우리가 기다리던 핫한 레드

2019년 1월 11일

설날이 다가오면서 마음 속에 준비해둔 홀리데이 목록이 있을 거예요. 봄맞이 대청소, 가족 모임과 디너, 아님 그동안 느슨해진 마음을 다잡는 것 말이에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우리끼리의 전통, 란제리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는 걸 빠뜨릴 수 없죠. 강렬한 레드 란제리만큼, 황금돼지해에 어울리는 행운을 빌어줄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옆집 소녀

편안한 실용성을 좋아하는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답니다. 부드러운 감촉의 새틴 저지, 심리스 스타일, 레이서백 스트랩, 베이직 브라렛 등 활용도 높은 란제리 중에서 골라보세요. 현란한 디테일이나 프릴 없이, 일년 내내 즐겨 입을 수 있는 이 심플한 아이템들은 최고의 편안함을 위한 약속이죠.

 

 

뉴 로맨틱 룩

섬세한 레이스, 플로럴 디테일, 예쁜 리본과 같은 로맨틱 장식이 돋보이는 란제리는 우리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실어줘요. 자신감을 한껏 높여줄 란제리 스타일로 새해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플로럴 레이스 브라와 브라렛, 여성스러운 레이스 비키니 하의, 부드러운 캐미솔 등, 강렬한 컬러의 아이템들이 행운을 가득 빌어줄 거예요.

 

 

보헤미안 랩소디

보헤미안 스타일에 끌린다면 여기를 주목하세요. 빈티지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레드 란제리 셀렉션은 새해의 희망찬 기운을 상징하는 컬러에 보헤미안 에너지를 실었답니다. 사랑에 빠질만큼 너무나 매력적인 이 언더웨어 컬렉션은 비키니, 탕가 브리프, 치키 팬티 등 다양한 제품에 모두 시그니처 빈티지 레이스를 장식했어요. 참, 새해를 더 근사하게 맞이할 에센셜 바디수트도 놓치지 마세요!

Last Update 2019-01-11 15:58:55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