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축제, 여름 사운드!

2019년 4월 12일

우린 여름의 문턱에 있고 마음은 이미 여름 한복판으로 질주하고 있어요. 이번 주에 열리는 코첼라 페스티벌! 여름 룩에 영감을 줄만한 축제 스타일을 함께 찾아보세요. 밝은 햇살 아래 더 큰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귀여운 오버롤과 함께!

편안한 데님 오버롤은 그야말로 '여름의 즐거움'에 잘 어울려요. 캐주얼하고 편안한 오버롤과 시원한 크롭 탑을 매치해보세요. 여름 더위를 이길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죠.

 

 

언제나 옳은 스트라이프!

페스티벌 군중 속에서 아마 스트라이프 드레스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찾긴 어려울 거예요. 그럴만한 이유가 충분하니까요. 바디콘 드레스든지, A라인이나 시프트 드레스 스타일이든지 스트라이프가 잘못될 일은 없어요. 개성 강한 액세서리, 샌들, 스니커즈, 벨트 등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예쁜 크로셰와 함께

편안하고 여성적인 크로셰 스타일은 뮤직 페스티벌에서 보헤미안 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줘요. 크로셰 비키니 탑과 찰랑이는 맥시 스커트를 매치해 집시 프린세스 룩을 완성해보세요. 아님 크로셰 탑이랑 베이직한 데님으로 심플함을 강조해도 좋아요.

 

 

짧고 스윗하게

데님 쇼츠는 매년 열리는 축제의 인기있는 스타일이자 여름 옷장의 필수 아이템이에요. 활용도 높은 이 스타일은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리지만, 이번 시즌엔 뮤직 페스티벌과 어울리게 경쾌하게 커팅된 그래픽 티셔츠랑 매치해보세요. 아님 티셔츠의 끝부분을 살짝 묶어서 좀더 크로핑된 스타일을 연출해도 좋아요!

 

 

최고의 커버업

이제 수영장에서만 카프탄을 걸치던 시대는 지났어요. 코첼라 페스티벌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심플한 커버업은 최근 몇 년간 중앙무대에 등장했답니다. 단순한 커버를 넘어서 근사한 아우터 역할을 해내죠. 개성 강한 카프탄을 데님 쇼츠와 사랑스러운 레이스 탑과 함께 레이어링 해보세요.

 

 

 

Last Update 2019-04-12 14:05:01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