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헤어스타일

2019년 3월 29일

코첼라까지 한달 남짓, 우린 정말 들떠 있어요. 축제 때 입을 옷들을 모두 골랐다면, 다음은 무엇일까요? 바로 완벽한 헤어스타일이죠! 록스타 룩을 원하든지 아니면 더 클래식한 코첼라 스타일을 원하든지, 스타일 게임을 앞서나갈 수 있는 헤어스타일들을 소개할게요. 별로 애쓰지 않은 듯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최고의 헤어스타일이랍니다.

 

루즈웨이브 + 화관 = 플라워

자연스럽게 흩어진 루즈 웨이브와 화관은 뮤직 페스티벌하면 떠오르는 스타일이에요. 이보다 더 클래식한 룩은 없을 거예요. 솔트 스프레이를 가볍게 분사해 유유자적한 비치 웨이브를 연출해보세요. 가능하면 헤어는 심플하게, 화관에 더 초점이 맞춰지도록 말이에요!

            

 

헝클어진보브 + 와이드모자 = 오뜨히피

누가 단발머리는 재미없다고 말할까요? 살짝 헝클어진 내추럴 보브 컷에 와이드 챙 모자로 포인트를 주세요. 단번에 뮤직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럭셔리 보헤미안이 탄생할 거예요. 이 룩 역시 헤어에 너무 많이 볼륨을 줄 필요가 없어요. 모자가 나머지 스타일링을 알아서 해결해줄테니까요.

 

 

매듭헤어 + 헤어클립 = 록큰롤베이비

우린 매듭을 사랑해요. 헤어 꼭대기에만 매듭을 묶은 스타일은 진짜 자유롭고 쿨한 느낌을 주죠. 나만의 개성이 빛을 발하도록 예쁜 헤어 클립으로 매듭 끝을 장식하세요.

 

 

브레이드헤어 + 끝은내추럴하게 = 완벽한자유

느슨하게 땋은 헤어야말로 적은 노력으로 최대 임펙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이죠. 자유로운 느낌이 들도록 헤어 끝을 묶는 건 대담하게 생략하세요. 중간에서 적당히 헤어스타일을 고정시키고 나머진 텍스처 스프레이를 뿌리는 것만으로 충분하답니다.

 

 

Last Update 2019-04-10 15:09:00
                        

YOU MAY ALSO LIKE